guestbook

  1. ㅅ ㅐ ㅎ ㅐ 복 ㅁ ㅏ ㄴ ㅣ ㅂ ㅏ 드 ㅅ ㅔ ㅇ ㅕ ^^*

    2007.01.02 09:47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요즘 만사가 귀찮은 관계로 이제야 댓글을 다네..ㅋㅋ
      희숙도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고~
     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래~^^

      2007.01.04 09:10 [ EDIT/ DEL ]
  2. 오.. 스킨 바꿨네염? ㅋㅋ
    연휴도 다 지나가고.. 며칠있으면 2007년^^
    말도 안돼~!!!! ㅠ_ㅠ 엉엉
    20대는 이렇게 빨리 지나가네여....ㅠ_ㅠ
    1월달 신년회에 꼭 불러주세염 ㅋㅋㅋㅋㅋㅋㅋㅋ
    낼 출근 잘하시구여~ ^^

    2006.12.25 21:15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스킨 다시 원복..ㅎㅎㅎ
      가독성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아서 그냥 원상복귀..;;
      남은 2006년 마무리 잘 하고, 술 좀 줄이길..ㅋㅋ
      조만간에 보자구..^0^/

      2006.12.26 22:33 [ EDIT/ DEL ]
  3. 후암... 잘 지내고 계신가염..ㅋ
    2006년도 이제 한달도 채 안남았네요..
    1년이 이렇게 빨리갈줄이야.. 장호씨 그만둔다고 했을때가
    엊그제 같은데..^^;; 세월 참 빠르네요.
    장호씨 없으면 아무것도 못할 줄 알았는데...
    역시 현실에 부딪히면 다 하게 되나봐요..
   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!!! 올 크리스마스는 여자분과 함께
    보내시기를 간절히 기도하옵니다 ㅎㅎㅎㅎ
    그럼 안녕!

    2006.12.04 09:14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세월이라..ㅋㅋ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할수 있게 지원 좀 해주지? ㅋㅋ

      2006.12.04 17:50 [ EDIT/ DEL ]
  4. eugene

    bro,i cant use korean lanugage in here..
    how can i use?
    and how about daum i.d?send me an e-mail pls...
    kane74_ko@yahoo.com.ph

    2006.10.28 11:19 [ EDIT/ DEL : REPLY ]
  5. daniel

    장호야..형인데,혹시 친구 찾으려면 어떤 사이트 찾는게 나을까?아리러브스쿨제외하구..

    2006.10.12 18:06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저도 잘 안써서리..;;; 싸이월드에서 검색해보면 있지 않을까요????? ㅡ_ㅡa

      2006.10.12 20:32 [ EDIT/ DEL ]
  6. how are u,brother...
    how's ur days?
    i called u today morning,but u didnt answer my call..
    well...im really having hard days in here...
    terrible....well,,have a nice weekend...

    2006.09.24 16:30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형이었군요..
      전화기를 빼놓구 돌아다녀서 오후 늦게까지 전화를 받을 수가 없었답니다..
      힘들더라고 힘내고요, 멋진 한주 되세요~^^*

      2006.09.25 09:13 [ EDIT/ DEL ]
  7. 김희숙

    냠.......걍 놀러왔삼

    2006.09.20 11:40 [ EDIT/ DEL : REPLY ]
  8. 우선정

    노래를 너무너무 잘하는...
    거기에 필이 꽂혀서 지금 몇시간째 듣고 있어요.
    야 휴대폰에 녹음도 해 놨는데... 참 잘 부르는 군요.
    제2의 머라이어 캐리를 보는 듯 함

    2006.09.13 13:56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여름에 못간 휴가중에 이틀을 이번에 쓰고 복귀했네요..
      놀러다닌건 아니고 술마시고 드라마 좀 보니 끝이..;;
      전 녹음은 귀찮아서 못하고, 몇번씩 동영상만 돌려보고 있답니다..^^;

      2006.09.18 10:39 [ EDIT/ DEL ]
  9. 우선정

    안녕하세요~
    오늘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. 이런곳이 있었군요. 가끔씩 들리겠습니다.

    2006.09.12 00:07 [ EDIT/ DEL : REPLY ]
    • 거의 글 퍼나르기만...;; 그래도 자주 놀러 오세용~^^*

      2006.09.12 11:41 [ EDIT/ DEL ]
  10. skymimo

    멜룽

    2006.03.22 10:48 [ EDIT/ DEL : REPLY ]